7/26에 인터넷으로 M5 조립할 때 주문했던 "몰바이"를 통해서 "라쿠텐"에 등록된 일본 자전거가게에서 140밀리짜리 짧은 크랭크를 주문했다.
이제 너무 많이 타지도 않고 관리만 하던 리컴 중 2대를 팔고, 나머지 2대는 실제 자주 편하게 탈 수 있도록 필수적인 "피팅"/"튜닝"하려고 한다.
Optima Cougar
(1) 일단, 옵티마 쿠거의 175미리짜리 크랭크를 주문한 140밀리짜리 크랭크로 교체하고 앞으로의 자전거 장거리 주행에 준비한다.
(2) 작년 가을 주문해서 받라 처박아 놓은 "리어 샥"도 (고정이 되지 않는) 기존의 샥과 교체할 예정.
Challenge Fujin2
(3) 또 Fujin 로우레이서에서는 앞 기어에서 제일 작은 체인링으로도 체인이 이동되어 언덕길에서도 주행할 수 있도록 조치/조절한다.
ok: (4) 당장 급한 것은 아니지만, 바퀴 제거를 위해서 퀵릴리즈로 바꾸던지 현재 도난방지용 축으로 되어 있는 축을 풀 수 있는 키를 주문하자. (7/29: 퀵릴리즈 세트 주문 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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