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과 마당

[스크랩] [집에서 키우는 애완동물들] 전에 누구엔가 말하고 제가 놀리겠다고 했는데, 늦어서 죄송함니다.

cool2848 2011. 8. 22. 20:27

 

이게 'bearded dragon' 인데, 우리 둘째가 한마리, 셋째가 한마리 같은 유리 상자에서 키웁니다. 귀뚜라미를 먹고 자람.  세째의 방에 기거함.

 

 

이게 둘째가 키우는 뱀인데, 먼저 키우던 뱀은 집에서 잃어버렸다고 하니 세탁하러 지하실 내려갈 때는 좀 찜찜하죠. 입에 있는 것이 영어로는 'pinky' 라고 하는데 쥐의 태아를 얼린 겁니다. 우리 집 냉장고에는 이런게 몇개 항상 있으니 요리할 때 고기를 꺼낼 때는 항상 주의하지 않으면 쥐 요리를 먹게 될지도...ㅋㅋㅋ 일주일에 하나 먹는다고... 둘째 방에서 살고 있음.

 

 

눈온 날 뒷마당입니다. 집주인이 가드닝을 좋아하여 나무 많이 키우는 보통집 마당과 약간 다른 마당.

 

크리스마스 휴가 때 버몬트 주의 'Mount Snow' 에서 애들 셋. 오른 쪽은 대학생, 노란건 둘째 (중3), 가운데 는 셋째 (중2), 스키 타고 천천히 내려오는 엄마를 기다리며...

 

 

그러구 둘째랑 셋째가 하나씩 키우는 고양이 형제, Neo 와 Ray 입니다. 밥 먹을 때 빼고는 별로 사람을 필요로 하지 않는 작자들입니다.

 

흠~ 그러구보니, 아직 카멜레온은 사진이 없어서 못 올립니다. 이놈은 진짜 주변 환경에 따라 색갈이 변한답니다.

출처 : 인라인3040
글쓴이 : 이일병/cool2848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