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이제 요트에 엔진 가동에 문제가 없고, 엔진 드라이브축이 선외에 스크류를 지나가는 부위인 "스턴밸브"도 조정되어 일단 문제없다고 확인되었으니 배를 바다로 내려도 될 듯 하다.
(1) 단, 지난번 5/30의 체크에서 발견된 "머플러 새는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
(2) 또 "수심계센써"를 견고하게 장착해야 하고 선내의 NMEA2000 버스에 연결해야 한다.
(3) "틸러"를 장착해야 배를 운항할 수 있겠다.
(4) 그외에 선외 헐에 "페인트 칠"이 중요한 큰 일이다.
(5) 이후, 이미 연기된 "선박정기검사"를 받아야 한다.
(1) 단, 지난번 5/30의 체크에서 발견된 "머플러 새는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
(2) 또 "수심계센써"를 견고하게 장착해야 하고 선내의 NMEA2000 버스에 연결해야 한다.
(3) "틸러"를 장착해야 배를 운항할 수 있겠다.
(4) 그외에 선외 헐에 "페인트 칠"이 중요한 큰 일이다.
(5) 이후, 이미 연기된 "선박정기검사"를 받아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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