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후 늦게 남부순환로에 있는 한국 야마하 매장에 갔다.
얼마 전에 본 혼다 CBR650F 보다 거의 모든 면에서 한수 위이다.
가벼운 무게: 건조중량 172kg, 웻중량 188kg.
강력한 파워: 115마력@10,500rpm, 87.5Nm@8,500rpm.
다이캐스팅 알루미늄 프레임.
레디알마운트 프론트 브레이크.
ABS 브레이크.
도립 프론트 포크.
전후륜 프리로드 및 리바운드 댐핑 조절 가능.
전자 D-mode 콘트롤.
차세대 신형 3기통 크로스플레인 엔진.
약간의 신형 엔진 스로틀의 매끄럽지 못함과 프론트 브레이크도 별로 좋지 못하다는 리뷰 내용도 있지만, 약간 더 비싸지만 거의 모든 측면에서 합리적인 타협 공학의 산물처럼 보이는 CBR650F 보다 나은 혁신적인 디자인과 공학의 결과로 보인다.
'탈것들: 모터바이크, 차, 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야마하 MT-09 ABS 박스내렸습니다. ㅠㅠ 감.동. MT-09ABS 기술자료 첨부해욧! (0) | 2014.06.05 |
---|---|
[스크랩] YAMAHA MT-09, 고성능 3기통 경량 스프린터 - 네이버펀글 (0) | 2014.06.05 |
2014. 5. 29: 혼다 CBR650F를 보다. 일본 블로거 Mr, Bike 의 글 (0) | 2014.05.29 |
2014. 5. 28: BMW R1200R classic 떠나보냄. (0) | 2014.05.28 |
2014. 5. 17: 거제도에서 사용할 헌차, 짚 랭글러, 1992 (0) | 2014.05.17 |